다나카 “365일 콩트 중”(먹어보쇼)

김도곤 기자 2023. 7. 21. 1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SBS미디어넷



다나카가 콩트가 365일인 고달픈 인생을 토로했다.

최근 진행된 SBS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 맛있는 로드 버라이어티 ‘스타맛세권 먹어보쇼’(이하 먹어보쇼) 4회 촬영에서 정준하, 다나카, 김민석, 렌은 ‘칼퇴를 부르는 맛집’ 투어에 나섰다.

이날 촬영에서 ‘먹어보쇼’ 멤버들은 ‘칼퇴를 부르는 맛집’이라는 주제에 맞게 오프닝부터 보통의 회사원들과 같이 각각 직급을 맡아 즉석 콩트를 선보였다. 하지만 김민석은 연기를 하며 어색한 모습으로 어쩔 줄을 몰라 했고, 너털 웃음을 보였다.

결국 보다 못한 정준하는 김민석에게 “살면서 이런 콩트 같은 것은 안해봤냐”고 질문을 던졌고, 김민석은 고개를 좌우로 흔들며 “살면서 안 해봤다”며 “지금 너무 불편하다. 제발 콩트 멈춰달라”고 울상을 지었다.

이에 정준하는 다나카를 보여 “우리는 가발만 착용하면 뭘 한다”고 덧붙였고, 다나카는 “다나카는 365일 콩트 중이다”라고 발언해 ‘먹어보쇼’ 멤버들을 웃겼다.

‘먹어보쇼’는 전국 맛집으로 소문난 곳을 찾아다니며 맛 지도를 완성해가는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정준하, 다나카, 김민석, 렌이 양고기 맛집, 숙성 돼지고기 맛집, 일식 맡김 차림 맛집을 찾은 방송은 21일(금)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선공개 되며 매주 목요일 밤 10시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