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보험계약대출 9월말까지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양생명은 보험계약대출(보험약관대출) 최초 이용고객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를 통해 장기 미사용자 포함 보험계약대출을 최초로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은 보험계약대출(보험약관대출) 최초 이용고객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를 통해 장기 미사용자 포함 보험계약대출을 최초로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최초 이용고객은 2020년 이후 당사 보험계약대출 이력이 없는 고객으로,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의 대출을 실행할 시 이벤트 쿠폰이 제공된다.
기존 고객 대상으로는 ‘감사해요 고객님’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안마기기와 청소기, 헤어 드라이기 등 최신 가전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 참여자를 포함해 보험계약대출 이용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존 고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하고 마케팅 문자 메시지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동양생명은 이달 1일부터 금리확정형 상품에 대한 보험계약대출에 적용되는 최고금리를 기존 9.9%에서 5.95%로 3.95%포인트 인하했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해당 상품을 이용 중인 기존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했다.
단, 가입중인 보험의 예정이율이 5.95%를 넘어설 경우 예정이율과 동일하게 보험계약대출 금리가 적용된다. 강승연 기자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서 없다던 서이초 교사 일기장에 '갑질' 내용 남겼다
- 학생에 폭행 당해도 ‘아동학대’ 신고때문에…“교사 생활지도엔 면책권 부여해야”
- 송지효, 전 소속사 정산금 9억 아직도 못 받아
- “학부모 전화, 소름 끼친다고” 서이초 동료 교사가 폭로한 생전 대화
- 한기범 "두 아들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아내 "인생 참 힘들다"
- 부하 극단선택 내몬 ‘폭언’ 경찰 간부…법원 “정직 2개월 정당”
- 박준금 "목주름 시술 후기 난리…병원 알려달라고 몇통씩 전화 와”
-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언 고슬링에게 특별한 기타 선물 받았다
- 직장 상사만 꼰대 아니다…Z세대 “동료도 꼰대”
-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집중호우 피해 지원금 4억 2600여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