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10구단 소노, 팀 명은 스카이거너스‘스카이거너스(Skygunners)’
이웅희 2023. 7. 21.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L 10구단 소노의 구단 이름은 '스카이거너스(Skygunners)'로 정했다.
소노 그룹이 21일 KBL 10구단으로 승인을 받은 가운데 팀 명을 스카이거너스로 발표했다.
스카이거너스는 한국말로 '하늘 높이 향하는 대포'라는 의미다.
한편 김승기 감독을 그대로 선임한 소노는 이날 KBL 가입 승인 받아 외국인 선수 선발 등 2023~2024시즌을 위한 준비를 본격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KBL 10구단 소노의 구단 이름은 ‘스카이거너스(Skygunners)’로 정했다.
소노 그룹이 21일 KBL 10구단으로 승인을 받은 가운데 팀 명을 스카이거너스로 발표했다. 스카이거너스는 한국말로 ‘하늘 높이 향하는 대포’라는 의미다.
총을 쏘는 사람이라는 뜻의 ‘거너스’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아스널의 애칭이기도 하다.
한편 김승기 감독을 그대로 선임한 소노는 이날 KBL 가입 승인 받아 외국인 선수 선발 등 2023~2024시즌을 위한 준비를 본격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간병인과 결혼하겠다는 시아버지, 유산상속을 둔 두 여자의 기싸움(부부스캔들)
- 누적 1000대 자동차 판매왕 김민우 “故 허참 덕에 해고 면해. 잊지못할 고객”
- ‘17살 연하♥’ 미나, 50대에도 유연성+근력 실화? 남편은 “옆구리 살쪘다”고..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
- 결혼 10주년 폐암선고 날벼락…이혜영, 거짓말같던 2년전 눈물의 추억 소환
- ‘제2의 비’ 수식어 가수 청림, 대장암 투병 끝 37세로 사망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나는 솔로’ 광수♥옥순, 깜짝 결혼 발표→럽스타그램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