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6주간 브랜드 위크 할인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영FBC가 운영하는 리테일 샵 와인나라가 6주간 인기상품을 테마로 엮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6주간 진행하는 와인나라의 '브랜드 위크'는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모았던 상품을 선별해 매주마다 테마별로 묶어 기간한정 특별 할인가와 함께 공개한다.
와인나라는 '브랜드 위크'와 더불어 7월 행사기간 중 여름시즌을 겨냥한 와인나라의 대표 화이트 와인 8종을 구성해 7월 '이달의 와인'으로 특가 판매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아영FBC가 운영하는 리테일 샵 와인나라가 6주간 인기상품을 테마로 엮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6주간 진행하는 와인나라의 ‘브랜드 위크’는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모았던 상품을 선별해 매주마다 테마별로 묶어 기간한정 특별 할인가와 함께 공개한다. 여름시즌을 겨냥한 스파클링 와인은 물론 유기농 와인과 와인나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상품까지 선보인다. 특히, 매주 공개되는 상품을 묶음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 최대 70%이상으로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첫째 주 테마는 한정판 스파클링 와인으로 오스트리아 슐럼베르거 와이너리의 대표와인 클림트 키스 뀌베브뤼와 슐럼베르거 로제 스페셜 브뤼를 선보인다. 클림트 키스 뀌베 브뤼는 구스타프 클림트 탄생150주년 공식 스파클링 와인으로 클림트의 대표작 ‘더 키스(The Kiss)가 들어갔다. 라벨에 작품을 넣었을 뿐만 아니라 와인 병목을 감싸고 있는 캡슐까지 클림트 특유의 문양과 그가 좋아했던 황금색이 와인 외관과 케이스에 담겨있어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함께 선보이는 슐럼베르거 로제 스페셜 브뤼는 샴페인 방식으로 12개월 숙성해 만든 로제 와인이다. 국내서도 로제 와인의 관심이 높아짐과 함께 이번 ‘브랜드 위크’ 기간 한정으로 40%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와인나라는 ‘브랜드 위크’와 더불어 7월 행사기간 중 여름시즌을 겨냥한 와인나라의 대표 화이트 와인 8종을 구성해 7월 ‘이달의 와인’으로 특가 판매 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바독와인 패키지와 저칼로리 와인 ‘디아블로 비라이트’도 출시기념 7월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