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신성 에녹, 여름방학 끝내고 컴백…첫 촬영 포착(장필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꽃 필 무렵' 멤버들이 팬들의 품으로 다시 돌아온다.
MBN 예능프로그램 '장미꽃 필 무렵'(이하 장필무)은 '불타는 트롯맨'의 형님 라인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이 TOP7 동생들과 함께 '당신이 원하신다면, 어디든 '신에손'이 찾아가 여러분의 가슴에 장미꽃을 피워드려요'라는 타이틀로 전국 방방곡곡 시청자들을 찾아가 흥을 돋우는 로드 게릴라 버스킹 리얼리티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장미꽃 필 무렵’ 멤버들이 팬들의 품으로 다시 돌아온다.
MBN 예능프로그램 ‘장미꽃 필 무렵’(이하 장필무)은 ‘불타는 트롯맨’의 형님 라인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이 TOP7 동생들과 함께 ‘당신이 원하신다면, 어디든 ‘신에손’이 찾아가 여러분의 가슴에 장미꽃을 피워드려요’라는 타이틀로 전국 방방곡곡 시청자들을 찾아가 흥을 돋우는 로드 게릴라 버스킹 리얼리티쇼다.
‘불트’ 경연에서 실력과 재치, 입담을 겸비한 모습으로 사랑받은 손태진-신성-에녹이 ‘신에손’이란 이름으로 처음뭉친 리얼리티 음악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무엇보다 ‘장필무’는 지난 4월 첫 방송을 시작해 약 두 달간 경북 문경, 충남 서천 등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주민들을 위한 게릴라 버스킹을 펼친 것은 물론,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산품 먹방부터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에 도전하고, 현지의 숨겨진 명소와 독특한 문화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자처하며 지역 활성화에 기여 한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와 관련 ‘장필무’ 멤버들의 컴백 첫 촬영 모습이 포착돼 기다린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손태진-신성-에녹과 민수현-김중연이 꽃무늬 셔츠를 입고 밀짚모자까지 쓴 여름 휴가 패션을 맞춰 입은 채, 평상에 앉아 커다란 수박을 나눠 먹는 ‘청량 단체샷’이 공개된 것.
특히 맏형 에녹이 다소곳이 무릎을 꿇은 채 손수 수박을 자르고 있는가 하면, 멤버들 전원이 수박을 한 조각씩 손에 들고 무아지경 먹방을 하며 밀린 수다를 떨고 폭소를 터트리는 모습이 절로 흐뭇함을 자아낸다. ‘장필무’ 멤버들이 또 어떤 신선한 무대와 재미로 시청자들의 가슴에 장미꽃을 피울지 관심이 주목된다.
제작진은 “‘장미꽃 필 무렵’ 멤버들이 약 60일 동안 제대로 웃음과 노래 에너지를 충전하고 나타났다”며 “기다려 준 시청자 여러분을 제대로 만족시킬 고품격 무대와 횐상의 케미가 가득하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8월 방송.(사진=크레아 스튜디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프리지아, 얼마나 말랐으면 어깨뼈가 툭‥여리여리 한줌 몸매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워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