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복날 맞아 장애인 가구에 보양식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G손해보험이 중복을 맞아 삼계탕 등 여름철 보양식 나눔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MG손보는 전날 서울 관악구 소재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폭염에 취약한 관내 장애인 100가구를 대상으로 보양식 나눔을 진행했다.
MG손보 관계자는 "올해도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이 가정에서 원기 회복을 할 수 있도록 보양식 밀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MG손해보험이 중복을 맞아 삼계탕 등 여름철 보양식 나눔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MG손보는 전날 서울 관악구 소재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폭염에 취약한 관내 장애인 100가구를 대상으로 보양식 나눔을 진행했다.
지역 재래시장인 인헌시장과 연계해 마련한 삼계탕 밀키트와 각종 레토르트 식품, 과일, 식혜, 간식 등을 냉매 포장해 각 가정에 비대면으로 배달했다.
MG손보 관계자는 “올해도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이 가정에서 원기 회복을 할 수 있도록 보양식 밀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서 없다던 서이초 교사 일기장에 '갑질' 내용 남겼다
- “학부모 전화, 소름 끼친다고” 서이초 동료 교사가 폭로한 생전 대화
- 송지효, 전 소속사 정산금 9억 아직도 못 받아
- 부하 극단선택 내몬 ‘폭언’ 경찰 간부…법원 “정직 2개월 정당”
- 한기범 "두 아들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아내 "인생 참 힘들다"
-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언 고슬링에게 특별한 기타 선물 받았다
- 직장 상사만 꼰대 아니다…Z세대 “동료도 꼰대”
-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집중호우 피해 지원금 4억 2600여만원 기부
- 학생에 폭행 당해도 ‘아동학대’ 신고때문에…“교사 생활지도엔 면책권 부여해야”
- “마동석 이 정도였어?” 넷플릭스발 폐업 위기…국민영화관 CGV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