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나는 솔로’ 돌싱 특집…‘조진웅’ 있다?
‘나는 SOLO(나는 솔로)’가 1년여 만에 돌아온 ‘돌싱 특집’ 2탄 서막을 알린다.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6일(수) 방송을 앞두고 돌싱들이 모인 ‘솔로나라 16번지’ 시작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돌싱 특집’ 2탄이 돌아왔습니다!”라고 10기에 이어 두 번째 ‘돌싱 특집’인 16기의 출범을 발표한다. 송해나는 “예!”라고 ‘뿌뿌’ 손나팔을 불고, 이이경 역시 “또 왔다!”고 두 손을 높이 들어 환영한다.
잠시 후, 데프콘은 “역사와 문화와 전통이 흐르는 안동”이라고 수려한 자연이 돋보이는 고즈넉한 ‘선비의 도시’ 안동에 마련된 ‘솔로나라 16번지’를 소개한다. 이어 16기 솔로남이 처음으로 등장하는데, 데프콘은 “이야~ 조진웅 씨 아니냐? 조진웅 씨!”라고 감탄을 연발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앳된 외모로 ‘솔로나라 16번지’에 입성하는데, 이에 데프콘은 “어머! 애기 아니야?”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여기에 스마트한 외모의 솔로남이 등장하자, 3MC는 “너무 어려 보이는데?”라고 입을 모은다. 송해나는 “너드미가 있어!”라며 비범한 스타일에 관심을 보인다.
아픈 실패를 딛고 ‘찐 사랑’을 찾기 위해 모여든 16기 솔로남녀들을 모두 확인한 데프콘은 “자, 여러분! 큰 거 옵니다! 아~ 큰 거 온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두 번째 ‘돌싱 특집’으로 진행되는 16기 솔로남녀의 정체에 관심이 모인다.
안동에서 펼쳐지는 16기 로맨스는 26일(수) 오후 10시 30분 SBS PLUS·ENA ‘나는 SOLO’에서 만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