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미미 결혼발표→최수종, 축사+주례 흔쾌히 수락(세컨 하우스2)[M+TV인사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컨 하우스2' 천둥과 미미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최수종이 주례를 흔쾌히 수락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8회에서는 수라부부, 주조형제가 특별 게스트와 유쾌한 시너지를 자랑했다.
진지하게 결혼 생각을 하고 있다는 천둥, 미미 커플은 최수종에게 축사에 이어 주례까지 맡아줄 것을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컨 하우스2’ 천둥과 미미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최수종이 주례를 흔쾌히 수락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8회에서는 수라부부, 주조형제가 특별 게스트와 유쾌한 시너지를 자랑했다.
이날 마을회관으로 간 주상욱과 조재윤은 문을 열자마자 마주친 돼지 ‘콩순이’의 등장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기도 전, 마을 주민들로부터 콩순이를 봐 달라는 요청을 받고 집으로 향했다.
이들은 집으로 들어서자마자 콩순이의 발과 입을 닦는 등 본격 돼지 육아(?)에 나섰다. 주상욱은 단호하게 콩순이 교육을 했고, 이와 반대로 조재윤은 아낌없이 아량을 베풀며 폭소를 자아냈다.
주상욱과 조재윤은 상토와 비료를 섞고 밭이랑을 만들어 텃밭 가꾸기에 나섰다. 상추와 쑥갓, 토마토, 옥수수 등 모종심기까지 순조롭게 완료했다. 주조형제가 모종을 심는 사이, 콩순이가 거실을 헤집고 다니며 어지럽혀 놓아 이들을 절망시키기도. 그럼에도 두 사람은 콩순이의 귀여운 매력에 흠뻑 빠져 애정 가득한 눈빛을 보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주상욱의 그녀, 차예련도 등장해 반가움을 샀다. 두 사람은 차로 이동하는 내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고 차안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차예련은 “연애 때 생각나네”라며 여전한 달달 모먼트를 자랑했다.
주조하우스에 도착한 차예련은 조재윤을 보고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현했다. 집안으로 들어선 차예련은 감탄했고, 액자 속 주조형제의 사진을 보고는 “주조커플 귀엽네요. 여기 살아 둘이 그냥”이라며 귀여운 질투를 했다.
차예련은 주조형제와 함께 용현리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부엌과 옥상에서 유유자적한 분위기를 만끽했다. 여유로움을 한껏 즐긴 주조형제와 차예련이 앞으로 어떤 일들을 마주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한편 수라부부의 입주 날, 죽은 뱀을 눈앞에 두고 최수종과 하희라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했다.
최수종은 소리지르며 도망치기 바빴고, 하희라는 삽을 들고 나서서 뱀을 땅에 묻어주며 험난한 뱀과의 사투는 끝이 났다.
이들의 수난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싱크대에서 죽은 벌레들을 발견하는가 하면, 공사 마무리가 채 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삿짐이 도착하는 상황을 마주하게 되면서 최수종과 하희라는 답답한 마음을 떨칠 수 없었다.
이날 천둥, 미미 커플이 수라부부를 찾아왔다. 천둥, 미미 커플은 이번 기회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평소 천둥, 미미와 친분이 있던 수라부부는 두 사람의 비밀 연애에 대한 고충을 함께 느꼈고, 수라부부도 과거 비밀 연애를 할 당시 촬영 현장에서 부딪히는 일들이 많아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었다는 일화를 풀어내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한참 대화를 이어가던 중, 천둥이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진지하게 결혼 생각을 하고 있다는 천둥, 미미 커플은 최수종에게 축사에 이어 주례까지 맡아줄 것을 부탁했다.
이에 최수종은 흔쾌히 수락했고, 여자 말을 잘 들어야 한다는 팁을 전수해주기도 했다.
게다가 최수종은 미미가 하희라도 말을 안 듣는 경우도 있냐고 묻자, 하희라의 생활습관과 관련된 일화를 밝혀 그를 들었다놨다 했다.
이처럼 진안에서 다채로운 일상을 보낸 수라부부가 또 어떤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세컨 하우스2’ 8회 시청률은 2.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특히 천둥과 미미가 결혼 발표를 하는 장면은 4.1%까지 치솟으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고혹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지, 트로피 들고 청순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김진환 입대, 오늘(20일) 훈련소 입소…아이콘 멤버 중 첫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다고 한 이유는…”(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영광의 대상…눈물의 소감 “수고했다, 혜교야”(종합)[청룡시리즈어워즈] - 열린세상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 최악의 양형 사유…위증교사 형량 가중″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옥천 식당 화장실서 불법촬영한 20대…피해 여성이 붙잡아
- '킥보드 폭행' 또 있었다...유치원 교사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