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 모빌리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고장 및 사고 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가철 장기운행 대비 사전 점검
전국 43개 서비스센터에서 가능
KG 모빌리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차량 점검 서비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대전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43개 서비스센터에서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차량 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보충 ▲브레이크 액량·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고장 및 사고 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우 기자 ingagh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 폭행 양천구 초등생 부모 '선생님에 용서 빌고 싶다'…논란 확산에 언론사에 전해와
- 소방서 앞 불법주차된 고급승용차…'소방관이 신고 막고 짐 실어줘' 차주 누구이기에?
- 이준석, '서초구 초등교사 사망'사건 두고 '추태 부리지 말자'…정쟁화 경고
- '담배 피웠냐?'…10대 딸 폭행하고 폭언한 아빠, 석방됐다
- '상추 리필 요청' 사장님은 눈물…손님은 '눈치'…삼겹살집 무슨 일?
- '시체냄새 난다' 신고에 가보니…20대 여성 살던 집 '쓰레기 소굴'
- 흑인 오페라가수, 독일 지하철서 인종차별…법원서 첫 배상판결
- 넷플릭스, 9.99달러 요금제 사라진다
- '걸리면 여자도 팹니다'…흡연 이웃 향한 '살벌한' 경고
- MC몽, 백현·카이 영입설… 녹취록 공개에 '그냥 참았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