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멀티플레이어' 이강희 완전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경남FC가 멀티플레이어 이강희를 완전 영입했다.
경남은 21일 올시즌 임대로 합류한 미드필더 겸 중앙수비수 이강희를 완전 영입하는 데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올시즌 임대로 경남에 합류한 이강희는 왕성한 활동량으로 꾸준히 그라운드를 누볐으며 리그 20경기 중 한 경기를 제외한 19경기에 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경남FC가 멀티플레이어 이강희를 완전 영입했다.
경남은 21일 올시즌 임대로 합류한 미드필더 겸 중앙수비수 이강희를 완전 영입하는 데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강희는 188cm, 73kg의 탄탄한 피지컬을 활용한 헤더와 강한 수비력이 장점이다. 또 적극적인 전방 압박, 투지와 헌신으로 팀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는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시즌 임대로 경남에 합류한 이강희는 왕성한 활동량으로 꾸준히 그라운드를 누볐으며 리그 20경기 중 한 경기를 제외한 19경기에 출전했다. 이광선이 부상으로 빠진 수비진에 주전 중앙수비수로 자리매김해 팀 상승세를 이끌었다.
특히 지난 라운드 성남FC와의 원정경기에서 깔끔한 수비와 함께 후반 막판 강한 헤더슛까지 보여주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강희는 "경남에서 선수로서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 경남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팀이 승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완전한 경남의 선수가 된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