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뮤지컬컴퍼니, 새롭게 돌아온 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 서울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BS 대표적인 영웅 캐릭터 '번개맨'이 2023년 여름 새로운 뮤지컬로 탄생했다.
NEW 뮤지컬 번개맨 부제 '전설의 시작'은 7월 22일부터 8월 20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DS뮤지컬컴퍼니 제작진을 통해 서울 초연 공연으로 찾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BS 대표적인 영웅 캐릭터 ‘번개맨'이 2023년 여름 새로운 뮤지컬로 탄생했다.
NEW 뮤지컬 번개맨 부제 ‘전설의 시작’은 7월 22일부터 8월 20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DS뮤지컬컴퍼니 제작진을 통해 서울 초연 공연으로 찾아간다.
번개별에 도착한 아차와 아차차는 기억 말소 장치를 이용해 번개맨의 기억을 빼앗는 데 성공하고, 번개별 친구들은 이 사실을 뒤늦게 알아차린다. 번개맨의 기억을 없애는 데 성공한 가시별대장은 우주의 장난꾸러기 매드크로스를 소환해 우주의 질서를 파괴하고 이상 자연현상 발생, 행성 간의 충돌 등 온 우주의 생명체는 괴로움을 겪고 만다.
이번 NEW 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에서는 과연 번개맨이 기억을 되찾고, 무너진 우주의 질서를 바로잡을 수 있을 것인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
‘모여라 딩동댕 번개맨’은 우리나라 대표 유아 공개방송으로, 전국의 부모가 유아 자녀에게 보여주고 싶은 공연 1위에 선정된 프로그램이다.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으로 무한한 상상력과 감성을 키워주는 뮤지컬로 유아 자녀에게 생애 최고의 날을 선물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사 DS뮤지컬컴퍼니 김철현 대표는 “새롭게 탄생한 뮤지컬 번개맨은 이 전보다 섬세하고 화려하게 관객 여러분들께 다가가겠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NEW 뮤지컬 번개맨으로 올여름 7월, 8월 아이들과 부모님들 모두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 뮤지컬 번개맨 부제 ‘전설의 시작’은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에서 티켓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26일까지 평일 50%, 주말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