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온 힐의 '부의 28가지 공식'은 진짜 통했다"

김정한 기자 2023. 7. 21.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재 다수의 글로벌 기업 CEO로 활약 중인 억만장자인 저자 라미 엘 바트라위는 "생각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망설임없이 "그렇다!"고 답한다.

저자는 자신의 인생이야말로 그 증거라고 말한다.

그의 인생 여정은 흔한 성공 스토리가 아니다.

12살의 나이에 노숙자였던 그는 나폴레온 힐의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를 읽고 마음속에 '불타는 열망'을 장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간] '생각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가?'
'생각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가?'(책장속북스 제공)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현재 다수의 글로벌 기업 CEO로 활약 중인 억만장자인 저자 라미 엘 바트라위는 "생각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망설임없이 "그렇다!"고 답한다.

저자는 자신의 인생이야말로 그 증거라고 말한다. 그의 인생 여정은 흔한 성공 스토리가 아니다. 12살의 나이에 노숙자였던 그는 나폴레온 힐의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를 읽고 마음속에 '불타는 열망'을 장착했다.

그는 17살에 순자산 백만 달러를 벌었다가 곧 파산했지만, 곧 재기에 성공해 세계 최고 부자인 아드난 카쇼기와의 거래에 성공하는 등 엄청난 돈을 벌었다. 그러나 2001년 9·11테러로 주식 폭락과 맞물려 재기불능 상태로 파산한다.

그의 삶은 다른 사람들이었다면 어쩌면 살아갈 능력을 파괴당했을 만한 엄청난 사건들의 연속이었다. 54세 때 그는 재정적·육체적으로 자립이 불가능한 상태였지만 포기하지 않았고, 또 재기에 성공한다. 코로나19 때 그가 설립한 물류회사의 폭발적 성장도 한몫했다.

저자는 엄청난 돈을 벌어도 보고 잃어도 보기를 수차례 반복했다. 하지만 보통의 사람이라면 포기했음 직한 역경 속에서 나폴레온 힐의 성공 원칙을 적용해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일궈냈다. 그의 이러한 성공 스토리는 독자에게 큰 울림을 준다.

저자가 겪은 패배는 모든 두려움이 나를 지배할 힘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기회였고, '만약에'와 같은 핑계를 대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자는 자신이 깨달은 성공으로 가는 문을 열어 준 열쇠들이 여러분을 더 나은 인생으로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

△ 생각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가?/ 라미 엘 바트라위 글/ 김영정 옮김/ 책장속북스/ 1만8000원

acene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