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완전체 포토 공개…수트핏 살아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가 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범접불가' 포스를 자랑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찬란한 제2막을 여는 새로운 발걸음을 예고했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블랙 앤 화이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슈트를 입고 같은 곳을 바라보며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인피니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인피니트는 조각 같은 비주얼과 훤칠한 비율로 럭셔리하면서도 완벽한 슈트핏을 완성, 새 앨범의 감각적인 무드를 암시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멤버들은 다채로운 포즈와 눈빛으로 저마다의 카리스마를 발산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고급스러운 아우라와 6인 6색의 압도적인 포스가 다가오는 완전체 컴백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로,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이언 전(Ryan Jhun)의 작품이다. 가요계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레전드’ 인피니트와 ‘히트 메이커’ 라이언 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더욱 커진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들은 컴백과 함께 8월 19,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을 선보인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자친구 출신’ 예린, 8월 23일 컴백
- ‘특종세상’ 한기범 “두 아들,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희귀병 유전될까 불안했다”
- “샤이니, ‘하드’로 한계 뛰어넘었다”…英 매체 극찬
- 영화 ‘여덟 개의 산’, 공식 일정 취소·개봉일도 연기[공식]
- ‘고려 거란 전쟁’ 최수종의 귀환...“반드시 승리할 것”
- 테일러 스위프트, ‘빌보드 200’ 최다 1위 女 아티스트 됐다
- ‘D.P2’ 정해인X구교환, 역시 확신의 ‘준호열’
-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집중호우 피해 지원금 4억 2600여만원 기부
- 1주년 맞은 ‘홍김동전’, 오답 속출에도 최강 팀워크...웃음도 빵빵
- 브브걸, 언니들은 역시 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