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7월 24일 싱글 발표…이하이, 피처링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겸이 이하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AOMG'는 21일 "유겸이 오는 2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로로'(LOLO)를 발표한다. 6개월 만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겸과 이하이는 처음 호흡을 맞췄다. '세이 낫띵' 속 두 사람의 음색 합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유겸은 공식 SNS에 신보 이미지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도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유겸이 이하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AOMG'는 21일 "유겸이 오는 2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로로'(LOLO)를 발표한다. 6개월 만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로로'는 총 5개 트랙을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세이 낫띵'(Say Nothing, Feat. 이하이)을 수록했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이하이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유겸과 이하이는 처음 호흡을 맞췄다. '세이 낫띵' 속 두 사람의 음색 합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유겸은 공식 SNS에 신보 이미지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도 오픈했다. 감각적인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궁금증을 자극했다.
유겸은 그간 퍼포먼스는 물론 작사, 작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 선보여왔다. 앞서 솔로 EP, 디지털 싱글로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도 거뒀다.
<사진=디스패치DB, AOMG>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