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밀린 정산금 또 못 받았다‥우쥬록스 직원들도 임금체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의 전 소속사 우쥬록스가 또 정산금 지급일을 어겼다.
우쥬록스 측이 송지효에게 지급해야 할 정산금은 약 9억 8400만 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지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남산 측은 "우쥬록스와 정산금 지금 일정에 관해 조율이나 협의 등을 한 바 없다. 일방적으로 전달 받았을 뿐"이라며 "지급이 이뤄질 때까지 현재 진행 중인 법적절차를 계속 진행할 수 밖에 없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송지효의 전 소속사 우쥬록스가 또 정산금 지급일을 어겼다.
송지효 측은 늦어도 7월 20일까지 미정산금 지급을 받기로 했으나 결국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쥬록스 측이 송지효에게 지급해야 할 정산금은 약 9억 8400만 원으로 알려졌다. 이에 송지효는 우쥬록스 대표를 횡령 혐의로 고발했고 우쥬록스 소속 직원들은 고용노동청에 임금체불로 신고했다.
앞서 몇 차례 지급일 약속을 어긴 우쥬록스 측은 "6월 30일까지 모든 것을 정리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나 6월 30일이 되자 "투자 유치에 성공해 300억 원의 자금을 마련했다"며 "빠르면 7월 3일 또는 7월 10일, 늦어도 7월 20일까지는 지급하겠다"고 또 한 번 말을 바꿨다. 하지만 이 같은 약속은 20일이 될 때까지 지켜지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우쥬록스 직원들의 임금도 체불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0일 OSEN은 우쥬록스 현 직원들도 임금을 받지 못하고 있다며 24일까지 돈이 들어오지 않으면 대표 A씨를 신고하고 폭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송지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남산 측은 "우쥬록스와 정산금 지금 일정에 관해 조율이나 협의 등을 한 바 없다. 일방적으로 전달 받았을 뿐"이라며 "지급이 이뤄질 때까지 현재 진행 중인 법적절차를 계속 진행할 수 밖에 없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프리지아, 얼마나 말랐으면 어깨뼈가 툭‥여리여리 한줌 몸매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