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英美日드라마 해외 최신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현지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해외시리즈 최신작들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타운 콜 말리스'를 비롯해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 '씰 팀 시즌6' 등 영미권 해외시리즈와 일본드라마를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현지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해외시리즈 최신작들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타운 콜 말리스’를 비롯해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 '씰 팀 시즌6' 등 영미권 해외시리즈와 일본드라마를 만날 수 있다. 해외 신작 타이틀은 다음 달까지 매주 업데이트 예정이다.
NBC유니버설 '타운 콜 말리스(A Town called MALICE)'는 8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몰락한 갱스터 일가의 재기 이야기를 그린다.
피콕 오리지널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Based on a True Story)'는 기묘한 실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코미디 스릴러 장르 드라마다.
이 외에도 허세가 무기인 제멋대로인 남자와 성실하지만 서툰 남자가 창업을 통해 1조의 성공 신화를 써내려가는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트릴리온 게임', 실제 특수부대 출신 프로듀서가 제작에 참여해 높은 고증 수준으로 밀리터리 드라마의 역사를 쓴 '씰 팀'의 여섯 번째 시즌, 그리고 여성 아카펠라 그룹의 좌충우돌을 그린 영화 '피치 퍼펙트'의 스핀오프로 재탄생한 드라마 '피치 퍼펙트: 범퍼 인 베를린'까지 모두 웨이브에서 OTT 최초 및 독점 공개된다.
강도림 기자 dorim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 폭행 양천구 초등생 부모 '선생님에 용서 빌고 싶다'…논란 확산에 언론사에 전해와
- 소방서 앞 불법주차된 고급승용차…'소방관이 신고 막고 짐 실어줘' 차주 누구이기에?
- 이준석, '서초구 초등교사 사망'사건 두고 '추태 부리지 말자'…정쟁화 경고
- '담배 피웠냐?'…10대 딸 폭행하고 폭언한 아빠, 석방됐다
- '상추 리필 요청' 사장님은 눈물…손님은 '눈치'…삼겹살집 무슨 일?
- '시체냄새 난다' 신고에 가보니…20대 여성 살던 집 '쓰레기 소굴'
- 흑인 오페라가수, 독일 지하철서 인종차별…법원서 첫 배상판결
- 넷플릭스, 9.99달러 요금제 사라진다
- '걸리면 여자도 팹니다'…흡연 이웃 향한 '살벌한' 경고
- MC몽, 백현·카이 영입설… 녹취록 공개에 '그냥 참았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