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글로벌 BCAA 브랜드 ‘엑스텐드’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이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회사인 뉴트라볼트와 손을 잡고 국내에 '엑스텐드'(XTEND)를 공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라볼트의 엑스텐드는 BCAA 성분을 최적 비율인 2대1대1로 구성했으며, 소비층의 입맛을 고려해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제약이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회사인 뉴트라볼트와 손을 잡고 국내에 ‘엑스텐드’(XTEND)를 공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엑스텐드는 세계적으로 연간 18억 그램 이상 팔리는 BCAA(Branched Chain Amino Acid) 브랜드다. 엑스텐드의 주 성분인 BCAA는 필수아미노산 9종 중 근육 합성 및 손실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로이신·발린·이소로이신 3종의 조합이다. 필수아미노산의 경우, 신체에서 합성되지 않는 영양소로 외부를 통해서만 섭취가 가능하다. 뉴트라볼트의 엑스텐드는 BCAA 성분을 최적 비율인 2대1대1로 구성했으며, 소비층의 입맛을 고려해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아제약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신상위크를 통해 한국 전용(50회분)으로 제작된 포도, 망고, 오렌지 3가지 맛의 엑스텐드 판매를 시작한다. 25일과 27일 네이버 라이브쇼핑에서는 10% 쿠폰 및 리뷰적립금 할인 적용을 통해 최대 49% 할인된 금액으로 엑스텐드를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은 엑스텐드의 공식 수입원으로 출시하는 만큼, 제품에 대한 신뢰도 있는 정보 제공과 그동안 직구의 가장 큰 불편사항이었던 배송과 품질관련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왕해나 기자 haena07@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 폭행 양천구 초등생 부모 '선생님에 용서 빌고 싶다'…논란 확산에 언론사에 전해와
- 소방서 앞 불법주차된 고급승용차…'소방관이 신고 막고 짐 실어줘' 차주 누구이기에?
- 이준석, '서초구 초등교사 사망'사건 두고 '추태 부리지 말자'…정쟁화 경고
- '담배 피웠냐?'…10대 딸 폭행하고 폭언한 아빠, 석방됐다
- '상추 리필 요청' 사장님은 눈물…손님은 '눈치'…삼겹살집 무슨 일?
- '시체냄새 난다' 신고에 가보니…20대 여성 살던 집 '쓰레기 소굴'
- 흑인 오페라가수, 독일 지하철서 인종차별…법원서 첫 배상판결
- 넷플릭스, 9.99달러 요금제 사라진다
- '걸리면 여자도 팹니다'…흡연 이웃 향한 '살벌한' 경고
- MC몽, 백현·카이 영입설… 녹취록 공개에 '그냥 참았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