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나는 설거지계 UDT”(태계일주2)

황효이 기자 2023. 7. 21.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태계일주2’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기안84가 대혼란의 ‘설거지 파티’ 자원봉사 후 강한 자부심을 드러낸다.

23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삼형제가 암리차르에 있는 황금사원에서 본격적인 자원봉사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은 인도 암리차르에 있는 시크교의 성지 황금사원을 찾았다. 자원봉사로 이뤄지는 무료 식사를 수많은 현지인과 함께한 인도 삼형제는 밥값을 하기 위해 자원봉사자들이 있는 현장으로 향했다. 설거지, 요리, 빵 굽기 등 체계적으로 분업화된 자원봉사 현장에 인도 삼형제는 깜짝 놀란다.

특히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대혼란의 ‘설거지 파티’ 앞에 선 기안84는 날아드는 식기들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이를 본 빠니보틀은 그 자리에 얼어붙어 ‘냉동 만두보틀’된 상태에 놓인다. 기안84는 조심스럽게 자원봉사자들의 모습을 지켜보다 본격적으로 전쟁통 같은 현장에 뛰어들어 ‘일꾼84’의 면모를 발휘한다.

공개된 사진 속 수북하게 식기들이 담긴 통을 든 기안84와 빠니보틀의 모습이 눈길을 끈 가운데 기안84는 “설거지 앞에 만인이 평등하다”며 설거지 자원봉사에 대한 소감을 전한다. 또한 기안84는 “나는 설거지계의 UDT”라며 설거지에 대한 자부심이 생겼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한다. 현장에 함께 했던 빠니보틀도 “형님 진짜 열심히 했어요”라고 인정한다고.

그런가 하면 덱스가 무료 식사 때 받았던 빵인 ‘짜파티’ 만들기에 빠진 모습도 공개된다. 덱스는 바라나시의 빨래에 이어 적성을 찾은 듯 ‘짜파티’ 반죽에 초 집중한다. 마치 명절에 송편을 빚듯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반죽 삼매경에 빠진 덱스는 형들의 부름에 아쉬움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고. 이에 기안84는 귀여운 덱스의 모습에 “100장만 더 만들고 와”라며 폭소를 터트렸다고 해 현장 모습은 어땠을지 관심이 모인다.

자칭 ‘설거지계 UDT’가 된 기안84와 ‘짜파티’ 만들기에 홀릭한 덱스의 모습은 23일 오후 9시 10분 MBC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