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세븐어스, 만능 청량 콘셉트 사진 공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7. 21.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세븐어스(SEVENUS/희재, 이레)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mmús(썸어스)'의 썸머(summer)와 어스(us) 버전 개인 및 듀오 콘셉트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세븐어스의 새로운 출발을 알릴 첫 번째 싱글 앨범 'Summús'는 오는 31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듀오 세븐어스(SEVENUS/희재, 이레)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mmús(썸어스)’의 썸머(summer)와 어스(us) 버전 개인 및 듀오 콘셉트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19일과 21일에는 각 버전 듀오 컷이 베일을 벗었다. 어둠을 밝히는 세븐어스의 청량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연출과 피사체가 흔들린 듯한 효과는 신비로운 느낌을 배가한다.
실내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는 세븐어스의 감성적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기타와 함께 유니크함을 내뿜고 있는 희재, 차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이레의 치명적인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븐어스는 계속해서 3종 리릭 티저, 스페셜 필름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세븐어스의 새로운 출발을 알릴 첫 번째 싱글 앨범 ‘Summús’는 오는 31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헤어진 사이’ 아이유·장기하 하필 거기서 딱… ‘밀수’ 보러 왔네
- 라치카 가비, 시상식을 압도하는 파격 시스루 패션 [DA★]
- 이게 다 이효리 때문…보아 화들짝 “이거 ‘무도’ 아님?” (댄스가수 유랑단)
- 블랙핑크 리사, ‘♥LVMH 아들과 열애설’ 나더니…커버도 딱! [화보]
- 홍석천, 시상식 기습 뽀뽀 해명…덱스도 “형님 감사해”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