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첫 영화 21일 VOD 서비스 시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가 오늘(21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는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K-팝 절대강자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이 담긴 무비 러브레터를 담은 작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가 오늘(21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는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K-팝 절대강자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이 담긴 무비 러브레터를 담은 작품. 지난해 11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POWER OF LOVE’의 실황 무대를 극장 버전으로 재구성하고 온라인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인터뷰와 비하인드를 더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로 재탄생했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 이 작품은 극장 개봉 당시 꾸준한 입소문으로 N차 관람 행렬 흥행몰이를 하며 스코어 5만명에 가까운 수치를 기록했다. 이제는 VOD 서비스를 오픈하며 언제든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를 만나볼 수 있게 되어 수많은 ‘캐럿’(팬덤)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 VOD 오픈과 더불어 바로 오늘 고척 스카이돔에서 세븐틴 콘서트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 공연이 시작될 예정으로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고 싶은 팬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세븐틴의 첫 번째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는 7월 21일 오늘, IPTV(SK Btv, LGU+), 케이블TV VOD, 스카이라이프, 웨이브(Wavve), 네이버 시리즈on, 구글플레이, 씨네폭스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진 사이’ 아이유·장기하 하필 거기서 딱… ‘밀수’ 보러 왔네
- 라치카 가비, 시상식을 압도하는 파격 시스루 패션 [DA★]
- 이게 다 이효리 때문…보아 화들짝 “이거 ‘무도’ 아님?” (댄스가수 유랑단)
- 블랙핑크 리사, ‘♥LVMH 아들과 열애설’ 나더니…커버도 딱! [화보]
- 홍석천, 시상식 기습 뽀뽀 해명…덱스도 “형님 감사해”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