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559.5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09.7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436.9만주를 순매도했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21일 연속 559.7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559.5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09.7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436.9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기관과 개인이 각각 25.4%, 50.6%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21일 연속 559.7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재평가는 지속돼야 한다 - 흥국증권, BUY
07월 14일 흥국증권의 박종렬 애널리스트는 SK네트웍스에 대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2.3조원(+8.4% YoY), 영업이익 466억원(+23.6% YoY)으로 견조한 실적이 가능할 것. 실적 회복 속도 가속화 및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으로 주가 재평가 지속 가능할 전망. 수익예상 상향과 함께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SMC, 엄살 부리더니 22조 '영끌 투자'…고민 깊어진 삼성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전력을 다해 지지"…아베가 죽기 전 가장 공들인 나라는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에코프로 주춤하자…이번엔 '이 종목'에 우르르 몰렸다
- "집값 8000만원 떨어졌는데 재산세 왜 늘었냐?"…항의 빗발
- '3선 의원' 올린 맘카페 회원 "이리 많이 퍼질 줄이야"…원글 삭제
- 정경심 가석방 막힌 날…조민 "100만원 기부했어요" 인증샷
- 장원영과 미모 대결하더니…광고 모델에 MC까지 노리는 女
- 허지웅, 서초 신입 교사 사건에…"교실 택한 이유, 마음 아파"
- 정호연·양조위…뉴진스 '쿨 위드 유' MV, 영화 뺨치는 클래스
- "암 치료 후에 담배 피우면…" 충격적 연구 결과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