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뮤지컬컴퍼니, ‘뉴 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 서울 초연 공연 진행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번개맨을 극장에서 뮤지컬로 만난다.
21일 DS뮤지컬컴퍼니는 ‘뉴 뮤지컬 번개맨 부제: 전설의 시작’이 오는 22일부터 8월20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서울 초연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EBS 대표적인 영웅 캐릭터 ‘번개맨’을 뮤지컬로 만들었다.
번개별에 도착한 아차와 아차차는 기억 말소 장치를 이용해 번개맨의 기억을 빼앗는 데 성공하고, 번개별 친구들은 이 사실을 뒤늦게 알아차린다. 가시별대장은 번개맨 기억을 없애는 데 성공하자 우주의 장난꾸러기 매드크로스를 소환해 우주 질서를 파괴한다. 이에 이상 자연현상 발생하고 행성 간의 충돌 등 온 우주 생명체는 괴로움을 겪고 만다. 과연 번개맨이 기억을 되찾고, 무너진 우주 질서를 바로잡을 수 있을까?
‘뉴 뮤지컬 번개맨 부제: 전설의 시작’은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에서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6일까지는 평일 50%, 주말 4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김철현 DS뮤지컬컴퍼니 대표는 “EBS ‘모여라 딩동댕 번개맨’은 우리나라 대표 유아 공개방송으로 전국 부모가 유아 자녀에게 보여주고 싶은 공연 1위에 선정된 프로그램이다”며 “유아 눈높이에 맞는 공연으로 무한한 상상력과 감성을 키워주는 뮤지컬로 유아 자녀에게 생애 최고의 날을 선물하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사진 = DS뮤지컬컴퍼니]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