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업계 최초 크룽지 선보여…‘달콤바삭 크룽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는 21일 디저트 '달콤바삭 크룽지'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의 달콤바삭 크룽지는 누룽지처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시럽 코팅을 더한 제품이다.
손주현 이마트24 디저트식품 MD는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화제의 디저트로 급부상 중인 '크룽지'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편저트(편의점+디저트)'를 찾는 고객로부터 큰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마트24는 21일 디저트 ‘달콤바삭 크룽지’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룽지는 크루아상과 누룽지의 합성어다. 크루아상을 얇고 바삭하게 눌러 구운 빵으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에는 ‘크룽지’ 관련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이 8000개 넘게 올라와 있다.
이마트24의 달콤바삭 크룽지는 누룽지처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시럽 코팅을 더한 제품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 8월에는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해 디저트(일반·프리미엄 빵, 쿠키, 한과, 케이크 등) 상품 매출은 1년 전에 비해 2.6배(157%) 늘었다. 올해 상반기에도 84% 신장했다. 이마트24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차별적인 디저트 상품을 계속 도입할 계획이다.
손주현 이마트24 디저트식품 MD는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화제의 디저트로 급부상 중인 ‘크룽지’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편저트(편의점+디저트)’를 찾는 고객로부터 큰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있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최신 소비 트렌드를 면밀히 살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극단선택’ 서이초 교장 “1학년 담임은 본인 희망”…유족은 “갑질”
- 홍석천, 덱스 볼에 뽀뽀 해명…“미리 양해 구했다, 오해하지 말길”
- “1만→3만→5만→9만원, 실화냐” 망한줄 알았는데…삼성도 꽂혔다
- 교도소 들어간 유명 래퍼, 스스로 위 아래 입술 꿰맸다…“도대체 왜”
- '피지컬:100' 출연 '럭비 피지컬 괴물'…성폭행 징역 7년
- '나는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옥순…"15일 만에 확신"
- 송혜교,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하정우&수지 주연상, 유재석&주현영 예능인상 수상
- 방탄소년단 정국, 英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출연
- 치과의사 이수진 "물방울 레이저로 6억 빚 3개월 만에 청산"
- ‘갈비뼈 사자’ 청주로 오더니 몰라보게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