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K-직장인의 휴가란 이런 것 (나혼산)
이유민 기자 2023. 7. 21. 08:53
‘나 혼자 산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호텔 수영장 부럽지 않은 ‘대호 전용 수영장’을 개장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집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김대호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대호는 ‘호장마차(대호+포장마차)’에서 토종닭 백숙을 끓이는 동안 마당 크기만 한 수영장을 설치해 물을 가득 채운다. ‘대호 전용 수영장’이 완성되자, 김대호는 재래시장에서 사 온 참외와 자두, 방울토마토를 수영장에 투하하고, 막걸리와 소주, 맥주까지 시원한 물속에 풍덩 던진다. 튜브와 스노클링 장비까지 가지고 나와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나만의 휴가를 즐긴다. 껍질째 참외 먹방까지 즐기며 행복해하는 ‘자연인 김대호’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는 원기 충전 백숙에 이어 찹쌀 누룽지와 초계 국수까지 몸보신 풀코스를 즐긴다. 그가 맛집에서 먹은 기억을 되살려 만든 ‘호장마차표 초계 국수’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또 김대호는 “무조건 워라밸!”을 외치며 입사 10년 차를 맞아 휴가 계획을 세운다. 튜브 위에서 세계지도를 펼치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과연 ‘K-직장인’ 김대호의 휴가 계획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김대호만의 ‘대호캉스’ 현장은 오늘(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