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증권, 보유종목 수익률 한 눈에 보는 ‘내 주식’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증권 서비스를 통해 보유한 주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 주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증권(구 네이버 증권) 내 마이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가 강화된 것으로, 증권계좌를 연결하면 다른 앱이나 서비스를 방문하지 않고도 네이버페이 증권 서비스 화면에서 보유한 종목의 실시간 시세와 수익률, 계좌 별 평가 금액 등의 투자 현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증권 서비스를 통해 보유한 주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 주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증권(구 네이버 증권) 내 마이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가 강화된 것으로, 증권계좌를 연결하면 다른 앱이나 서비스를 방문하지 않고도 네이버페이 증권 서비스 화면에서 보유한 종목의 실시간 시세와 수익률, 계좌 별 평가 금액 등의 투자 현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모바일에서 네이버페이 증권에 접속한 뒤, 홈 화면의 관심종목 영역이나 우측 상단의 MY 탭에 진입 후 ‘내 주식’ 탭을 선택해 연결하면 된다. 네이버페이 내 자산 서비스에 이미 가입해 증권계좌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노출 동의하기’를 1회 클릭하면 보유 종목이 바로 노출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증권계좌 연결하기’를 클릭해 내 자산 서비스에 빠르게 가입하면 보유 종목 노출이 완료된다.
보유 종목 연결이 완료된 이후에는 ‘내 투자 평가금액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보유 종목별 수익률과 증권 계좌별 평가금액도 확인 가능하다.
오는 하반기 중에는 종목별 홈 화면에서도 ‘내 주식’ 연결 서비스를 제공해, 해당 종목을 보유한 경우 실시간 평가 금액을 바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증권을 통해 투자정보와 커뮤니티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투자 현황 관리도 할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네이버페이 증권 사용자들이 마이데이터에 기반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극단선택’ 서이초 교장 “1학년 담임은 본인 희망”…유족은 “갑질”
- 홍석천, 덱스 볼에 뽀뽀 해명…“미리 양해 구했다, 오해하지 말길”
- “1만→3만→5만→9만원, 실화냐” 망한줄 알았는데…삼성도 꽂혔다
- 교도소 들어간 유명 래퍼, 스스로 위 아래 입술 꿰맸다…“도대체 왜”
- '피지컬:100' 출연 '럭비 피지컬 괴물'…성폭행 징역 7년
- '나는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옥순…"15일 만에 확신"
- 송혜교,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하정우&수지 주연상, 유재석&주현영 예능인상 수상
- 방탄소년단 정국, 英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출연
- 치과의사 이수진 "물방울 레이저로 6억 빚 3개월 만에 청산"
- ‘갈비뼈 사자’ 청주로 오더니 몰라보게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