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미드필더 정우영, 사우디아라비아 칼리즈로 이적
박준범 2023. 7. 21.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드필더 정우영이 사우디아라비아 리그로 이적한다.
칼리즈는 20일(한국시간) "정우영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정우영은 알 사드와의 계약이 만료돼 카타르 리그를 떠났다.
K리그울산 현대가 차기 행선지로 꼽히기도 했으나, 정우영은 사우디아라비아를 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미드필더 정우영이 사우디아라비아 리그로 이적한다.
칼리즈는 20일(한국시간) “정우영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정우영은 알 사드와의 계약이 만료돼 카타르 리그를 떠났다. 알 사드에서는 2018년부터 뛰었다. K리그울산 현대가 차기 행선지로 꼽히기도 했으나, 정우영은 사우디아라비아를 택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유럽 스타들을 대거 영입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는 물론 카림 벤제마, 은골로 캉테 등이 사우디아라비아로 합류했다.
정우영은 지난해 2022 카타르월드컵에서 한국의 16강 진출에 기여한 베테랑 미드필더다. A매치 72경기 출전해 3골을 기록 중이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부임한 뒤 3월 A매치에는 합류했으나 6월엔 부상으로 뛰지 못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누적 1000대 자동차 판매왕 김민우 “故 허참 덕에 해고 면해. 잊지못할 고객”
- 영업팀 주임 하주연→‘기자’ 조정린…잘 나가던 연예계 등지고 회사원이 된 ★들[SS연예프리
- ‘나는 솔로’ 광수♥옥순, 깜짝 결혼 발표→럽스타그램 시작..
- ‘17살 연하♥’ 미나, 50대에도 유연성+근력 실화? 남편은 “옆구리 살쪘다”고..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결혼 10주년 폐암선고 날벼락…이혜영, 거짓말같던 2년전 눈물의 추억 소환
- 박준금, 난리 난 ‘목주름 시술’ 후기..“병원 알려달라고 몇통씩 전화 와”(‘매거진준금’)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