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BTS, 다음에 모일 땐 시너지 대단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활동에 나선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완전체 무대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지난 2021년 방탄소년단으로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국은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나와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과 커버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국은 20일(현지시간) 진행된 영국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에 출연했다. 지난 2021년 방탄소년단으로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국은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나와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과 커버곡 무대를 선보였다.
“글로벌 팝스타”라는 진행자의 소개로 등장한 정국은 다시 출연하게 된 데 대해 “매우 기쁘다”라고 인사한 뒤 라이브로 ‘Seven’과 영국 록밴드 오아시스의 ‘Let There Be Love’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정국은 진행자와의 인터뷰에서는 솔로곡 ‘Seven’에 대해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을 만나기만을 기다렸는데 마침내 이렇게 왔다”라고 감격스런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또 영국에서의 추억을 묻는 질문에 “방탄소년단 웸블리 콘서트가 마지막이었다. 그때의 기억도 좋지만 지금이 새로운 ‘최고의 순간’”이라고 재치 있게 답했다.
정국의 ‘Seven’은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 곡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19일 자)에서는 일간 스트리밍 수 1,184만여 회로 6일 연속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위 자리를 지켰고, 공개 6일 만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플라워 고유진, 오늘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 음원 발매[공식]
-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보영, 오늘 이영지 ‘차쥐뿔’ 출격[공식]
- ‘퍼포먼스 킹’ 스트레이 키즈, K팝 최초 롤라팔루자 파리 헤드라이너 출격 - 매일경제
- ‘대세’ 뉴진스 오늘(21일) ‘겟 업’ 컴백…선주문 172만장
- 손호영, 솔로 데뷔 17주년 ‘호이캠프’ 개최
- ‘핫 걸’ 권은비, 8월 2일 컴백
- 세븐틴, 오늘(21일)부터 이틀간 고척돔 콘서트
- 천둥♥미미 “4년 비밀 연애...내년 결혼”
- ‘코난’, 톰 형 꺾고 1위...힘 못쓰는 ‘바비’[MK박스오피스]
- [종합] ‘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보아, 연애 고민... “정말 간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