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복구 성금 1억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G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복구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LIG를 비롯해 LIG넥스원, LIG정밀기술, LIG시스템, 이노와이어리스, 휴세코, 서빅 등 10개 계열사가 함께 모금했다.
LIG는 지난해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지원을 위해 2억원의 성금을 기탁한 바 있다.
올해 2월에는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임직원들이 힘을 합쳐 2억5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LIG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복구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LIG를 비롯해 LIG넥스원, LIG정밀기술, LIG시스템, 이노와이어리스, 휴세코, 서빅 등 10개 계열사가 함께 모금했다. LIG 성금은 수재민 주거시설 마련과 피해 건물 복구, 생계비 및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LIG는 지난해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지원을 위해 2억원의 성금을 기탁한 바 있다. 올해 2월에는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임직원들이 힘을 합쳐 2억5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최용준 ㈜LIG 대표이사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보신 수재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과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고, 하루 빨리 안정적인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성금이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극단선택’ 서이초 교장 “1학년 담임은 본인 희망”…유족은 “갑질”
- 홍석천, 덱스 볼에 뽀뽀 해명…“미리 양해 구했다, 오해하지 말길”
- “1만→3만→5만→9만원, 실화냐” 망한줄 알았는데…삼성도 꽂혔다
- 교도소 들어간 유명 래퍼, 스스로 위 아래 입술 꿰맸다…“도대체 왜”
- '피지컬:100' 출연 '럭비 피지컬 괴물'…성폭행 징역 7년
- '나는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옥순…"15일 만에 확신"
- 송혜교,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하정우&수지 주연상, 유재석&주현영 예능인상 수상
- 방탄소년단 정국, 英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출연
- 치과의사 이수진 "물방울 레이저로 6억 빚 3개월 만에 청산"
- ‘갈비뼈 사자’ 청주로 오더니 몰라보게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