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야망과 독기의 원천은 팬들을 향한 마음”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리베리 강민이 '얼굴 천재'다은 매력을 보여줬다.
얼마 전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베리베리 강민은 "정말 많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외 투어를 돌며 글로벌 팬들을 만나 수 많은 무대를 꾸몄던 베리베리와 강민은 긴 시간의 투어 동안 성장 했다.
한편 베리베리 강민의 진솔함이 담긴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베리베리 강민이 ‘얼굴 천재’다은 매력을 보여줬다.
2023년 8월호 앳스타일 화보 촬영에 나선 강민은 보기만 해도 밝은 미소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얼마 전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베리베리 강민은 “정말 많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는 외부 스태프들의 도움 없이 멤버들과 오롯이 참여한 무대이기 때문에 그 애정이 더 컸다고. 강민은 “무대 구성이나 코너도 모두 우리가 짜보니 더 재밌었다”는 말을 덧붙였다.
해외 투어를 돌며 글로벌 팬들을 만나 수 많은 무대를 꾸몄던 베리베리와 강민은 긴 시간의 투어 동안 성장 했다. 특히 강민은 “일단은 자신감이 달라졌다”는 말과 함께 “무대 위에서 시원하게 보컬을 내지르는 것들이 자신감이 붙더라”고 덧붙이며 “무대를 위한 컨디션을 조절하는 노하우도 생겼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지난 앨범 활동을 이어가며 보여줬던 ‘야망’과 ‘독기’의 원천을 묻는 질문에 강민은 “베러(팬클럽 명)와 나 스스로에게서 나오는 것 같다”며 “공백기동안 팬들이 (우리를) 기다리는 게 얼마나 힘든 지 알기 때문에, 그만큼 당당한 결과물을 보여주고 싶다.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베리베리 강민의 진솔함이 담긴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프리지아, 얼마나 말랐으면 어깨뼈가 툭‥여리여리 한줌 몸매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