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유토피아’ 박보영, 오늘 이영지 ‘차쥐뿔’ 출격[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영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홍보를 위해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에 출연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여기에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박보영의 전에 없던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비롯해 영화 속 비하인드 토크까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극 중 신념을 잃지 않으려는 ‘명화’로 분한 박보영은 오늘 공개될 에피소드에서 역대급 텐션으로 이영지와 러블리한 케미를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박보영의 전에 없던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비롯해 영화 속 비하인드 토크까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보영과 이영지의 쉴 틈 없는 티키타카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재미를 기대케 한다.
2014년 연재 이후 호평을 모았던 김숭늉 작가의 인기 웹툰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을 원작으로 새롭게 각색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8월 9일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퍼포먼스 킹’ 스트레이 키즈, K팝 최초 롤라팔루자 파리 헤드라이너 출격 - 매일경제
- ‘대세’ 뉴진스 오늘(21일) ‘겟 업’ 컴백…선주문 172만장
- 손호영, 솔로 데뷔 17주년 ‘호이캠프’ 개최
- ‘핫 걸’ 권은비, 8월 2일 컴백
- 세븐틴, 오늘(21일)부터 이틀간 고척돔 콘서트
- 천둥♥미미 “4년 비밀 연애...내년 결혼”
- ‘코난’, 톰 형 꺾고 1위...힘 못쓰는 ‘바비’[MK박스오피스]
- [종합] ‘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보아, 연애 고민... “정말 간절해”
- “음반 내고 싶은데”... 엄정화, 이효리 고민에 “용기 냈으면” (‘댄스가수 유랑단’)
- ‘댄스가수 유랑단’ 보아, 란제리 의상에 당황... “이거 진짜 입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