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대로하우스’ 악역 전문 이호철, 알고보니 스윗한 남자
펜션에 버려진 유기견을 데려올 수밖에 없었던 배우 이호철의 눈물겨운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24일 0시 공개되는 펫테리어(Pet+Interior) 예능 프로그램 <펫대로하우스>에는 악역 전문 배우로 알려졌지만 반려견 ‘깜돌이’에게는 깜찍한 무한 애정을 쏟고 있는 배우 이호철이 두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호철은 여행 중 우연히 찾은 펜션에서 유기견 ‘깜돌이’와 운명적으로 만나 집으로 데려오게 되었고, 얼마 뒤 분리불안증과 심장병을 발견했지만 이를 고쳐주기 위해 지금까지도 물심양면으로 케어해주고 있는 사연을 공개했다. 악역 배우 이호철의 반전 매력을 발견하게 되기도 했는데, 그건 바로 ‘깜돌이’의 치아와 발톱 관리. 깜돌이의 치아와 발톱 관리가 섬세하면서도 완벽해 MC인 박명수와 설인아는 물론 설채현 수의사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이호철의 집은 ‘깜돌이’를 위한 공간이라고 보기에는 어렵고, 오히려 반려인과 반려견의 분리불안을 더 키운다는 진단이 내려졌다. 이에 <펫대로하우스> 어벤져스 전문가들의 손을 거쳐 집이 대변신했는데, 이를 본 이호철은 여러 번 말문이 턱 막힐 정도로 감격했다. ‘깜돌이’의 방을 본 MC 박명수가 “난리 났다. 난리 났어”라고 호들갑을 떨자, 이호철은 “돈 내야겠는데”라고 할 정도로 최상의 만족도를 드러냈다.
깜돌이 심장병 증상 완화를 위한 설채현 수의사의 팁이 반영된 플랜테리어도 관전 포인트다.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완벽한 공존 그 자체를 보여줄 배우 이호철과 반려견 ‘깜돌이’의 러브하우스, <펫대로하우스> 2화는 오는 24일(월),25일(화) 0시 U+모바일tv에서, 26일(수) 오후 10시 4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U+모바일tv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미드폼 콘텐츠부터 27만여 편의 VOD, 실시간 서비스를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콘텐츠 플랫폼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