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걸’ 권은비, 8월 2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가 여름 한복판 화끈하게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고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1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고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더 플래시’는 권은비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첫 싱글이다.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서 여름에 걸맞은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핫 서머퀸’, ‘인어공주’ 등 수식어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리탈리티’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여름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권은비가 뜨거운 여름의 절정인 8월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음악과 무대로 무더위를 날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1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오늘(21일)부터 이틀간 고척돔 콘서트
- 천둥♥미미 “4년 비밀 연애...내년 결혼”
- ‘코난’, 톰 형 꺾고 1위...힘 못쓰는 ‘바비’[MK박스오피스]
- [종합] ‘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보아, 연애 고민... “정말 간절해”
- “음반 내고 싶은데”... 엄정화, 이효리 고민에 “용기 냈으면” (‘댄스가수 유랑단’)
- ‘댄스가수 유랑단’ 보아, 란제리 의상에 당황... “이거 진짜 입으라고?”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SNS 팔로워 수 관리.. “이 간절함을 알아?”
- 국립중앙박물관, ‘평가액 3조’ 故이건희 컬렉션 공개... “국보만 14점” (‘관계자 외’) [종합
- 한기범 “두 아들 모두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진단”(‘특종세상’)
- ‘남의 연애2’ 선우, 익명 채팅 후 돌연 눈물...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