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21일)부터 이틀간 고척돔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서울 공연으로 투어 'FOLLOW'의 막을 화려하게 연다.
세븐틴은 21, 22일 이틀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은 21, 22일 이틀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을 개최한다.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은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지난해 세 번째 월드투어 ‘BE THE SUN’ 공연 대비 1.5배 큰 LED 스크린과 화려한 무대 장치가 투입됐으며, 다양한 파트너십 이벤트가 진행되고 공연장 외부에도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하는 이벤트 부스가 마련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투어 타이틀 ‘FOLLOW’에는 ‘BE THE SUN’을 통해 태양이 된 세븐틴이 더 밝고 넓은 곳으로 나아가는 과정과 세븐틴만의 긍정적 가치관을 토대로, 캐럿(팬덤명)과 ‘TEAM SVT’으로 뭉쳐 함께 나아가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만큼 세븐틴은 이번 공연을 통해 세븐틴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한다.
세븐틴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병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전 세계 팬들과 ‘TEAM SVT’(팀 세븐틴)으로 하나 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1개의 메인 화면과 3개의 콘셉트 화면으로 구성된 총 4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서비스되고 영문, 일문, 중문 총 3개 외국어 자막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세븐틴은 고척스카이돔을 시작으로 오는 9월 6~7일 도쿄 돔, 11월 23~24일 베루나 돔(사이타마), 11월 30일과 12월 2~3일 반테린 돔 나고야, 12월 7일과 9~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2월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투어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펼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코난’, 톰 형 꺾고 1위...힘 못쓰는 ‘바비’[MK박스오피스]
- [종합] ‘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보아, 연애 고민... “정말 간절해”
- “음반 내고 싶은데”... 엄정화, 이효리 고민에 “용기 냈으면” (‘댄스가수 유랑단’)
- ‘댄스가수 유랑단’ 보아, 란제리 의상에 당황... “이거 진짜 입으라고?”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SNS 팔로워 수 관리.. “이 간절함을 알아?”
- 국립중앙박물관, ‘평가액 3조’ 故이건희 컬렉션 공개... “국보만 14점” (‘관계자 외’) [종합
- 한기범 “두 아들 모두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진단”(‘특종세상’)
- ‘남의 연애2’ 선우, 익명 채팅 후 돌연 눈물...무슨 일?
- ‘아씨 두리안’, 거세지는 고부 삼각관계...격렬 애정 전쟁
- ‘관계자 외’ 김종국→이이경, 불상 속 숨겨진 복장물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