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블→기적의 형제’ 배현성,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년의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현성의 교복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7월 19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 7회에서는 과거 고등학생 강산(배현성 분)과 우정(박지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기적의 형제' 과거 장면 속 교복 차림의 배현성은 싱그러움을 담은 힐링 미소와 함께 좋아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애정 가득한 눈빛이 돋보였다.
교복을 입은 배현성의 모습에 지난해 방송됐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까지 소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배현성의 교복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7월 19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 7회에서는 과거 고등학생 강산(배현성 분)과 우정(박지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며 알콩달콩한 학생 커플의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짧은 장면이었지만 배현성과 박지후의 풋풋한 케미는 시청자들의 몽글몽글한 감성을 소환했다.
배현성의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 역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적의 형제’ 과거 장면 속 교복 차림의 배현성은 싱그러움을 담은 힐링 미소와 함께 좋아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애정 가득한 눈빛이 돋보였다. 해맑은 과거 모습이 타임슬립 후 모든 기억을 잃은 현재와 대비되면서 안타까움을 배가시킨다는 평.
교복을 입은 배현성의 모습에 지난해 방송됐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까지 소환됐다. 당시 배현성은 때론 순수하고 때론 우직한 고등학생 ‘정현’ 역을 맡아 뭉클한 부자관계부터 눈물겨운 순애보까지 그렸다. 미성숙하지만 빛나는 청춘의 현실 성장기를 그려낸 배현성의 섬세한 감정선이 드라마 스틸을 통해 그대로 전해진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배현성은 청춘 드라마 속 첫사랑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도 스토리에 힘을 실으며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매 작품마다 성장하며 새로운 매력들을 선보이는 배현성이 앞으로 또 어떤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어썸이엔티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프리지아, 얼마나 말랐으면 어깨뼈가 툭‥여리여리 한줌 몸매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