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 "유전병으로 父·남동생 사망, 나도 100% 죽는다고" ('특종세상')[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선수 출신 한기범이 유전병인 마르판 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털어놨다.
20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한기범이 출연했다.
한기범 아내는 "아이들이 잘 자라줬는데 우리가 중간에 한 번 망하면서 집 환경이 바뀌지 않았나. 아들에게 틱 장애도 왔다. 인생이 참 힘들더라"라며 두아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한기범은 아버지로 인해 유전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농구선수 출신 한기범이 유전병인 마르판 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털어놨다.
20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한기범이 출연했다.
한기범은 "어느날 아내가 큰애에게 경계성 자폐 스팩트럼이 있다고 했다. 그래서 아들을 보니까 가만히 있지 못하고 주위를 최소 서너 바퀴를 돌곤 하더라. 어느 날은 친구도 못 사귀고 가만히 있고 이상했다"라고 떠올렸다. 이후 두 아들 모두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진단을 받았다고.
한기범 아내는 "아이들이 잘 자라줬는데 우리가 중간에 한 번 망하면서 집 환경이 바뀌지 않았나. 아들에게 틱 장애도 왔다. 인생이 참 힘들더라"라며 두아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한기범은 여러 사업에 손을 대며 무리한 투자를 했던 바. 이에 집 세 채를 날리고 산동네 월세살이를 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아픔이 있다.
한기범은 아버지로 인해 유전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도 털어놨다. 이 때문에 두 차례나 심장 수술을 받았다고. 그는 "아버지가 심장 수술 후 1년 정도 사시다가 돌아가셨다. 우리 식구 모두 검사를 했는데 젊을 때는 다 괜찮다고 하더라. 근데 어느 날 갑자기 남동생이 심장바비로 하늘나라에 갔다. 정신없이 상을 치르고 나도 병원에 갔더니 100% 죽는다고 하더라. 대동맥이 터져서 하늘나라로 가는 그런 병이다. 나도 그렇게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화장실에 가서 대성통곡했다"라고 털어놨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이혜영 "왼쪽 폐 절반 잘라냈다"..2년 전 결혼기념일 폐암 판정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씨 결국 숨진 채 발견…예천 산사태에 부부 참변
- 서장훈 “내 재산 2조라고..생각보다 많지 않아” (돌싱포맨) [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