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英 라디오서 “솔로 활동 후 완전체, 대단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영국 라디오에 출격했다.
정국은 7월 20일(현지 시간) 진행된 영국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에 출연했다.
지난 2021년 방탄소년단으로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국은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영국 라디오에 출격했다.
정국은 7월 20일(현지 시간) 진행된 영국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에 출연했다. 지난 2021년 방탄소년단으로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국은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등장했다.
정국은 다시 출연하게 된 데 대해 “매우 기쁘다”라고 인사한 뒤 라이브로 ‘Seven’과 영국 록밴드 오아시스의 ‘Let There Be Love’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정국은 진행자와의 인터뷰에서는 솔로곡 ‘Seven’에 대해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을 만나기만을 기다렸는데 마침내 이렇게 왔다”고 감격스런 마음을 숨기지 않았으며 영국에서의 추억을 묻는 질문에 “방탄소년단 웸블리 콘서트가 마지막이었다. 그때의 기억도 좋지만 지금이 새로운 ‘최고의 순간’”이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을 향해 감사와 사랑을 전한 정국은 방탄소년단의 근황을 묻는 진행자에게 “솔로 활동을 통해 멤버 각자가 개성과 색깔을 살리며 계속 성장 중인데, 이를 토대로 다음에 (완전체로) 모였을 때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대단하고, 시너지가 남다를 것이다. 하루 빨리 (이를) 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Seven’은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또한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19일 자)에서는 일간 스트리밍 수 1,184만여 회로 6일 연속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위 자리를 지켰고, 공개 6일 만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프리지아, 얼마나 말랐으면 어깨뼈가 툭‥여리여리 한줌 몸매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