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안 나와서 다행"…이준호♥임윤아, 수영장 키스신 비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가 태국에서 찍은 수영장 키스신의 비밀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JTBC Drama'가 20일 공개한 '킹더랜드'의 메이킹 영상에는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의 태국 촬영 뒷이야기가 담겼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천사랑(임윤아)이 친구들과 함께 태국으로 포상 휴가를 떠나 구원(이준호)과 비밀 연애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준호와 임윤아가 수영장 키스신을 위해 리허설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0[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가 태국에서 찍은 수영장 키스신의 비밀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JTBC Drama'가 20일 공개한 '킹더랜드'의 메이킹 영상에는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의 태국 촬영 뒷이야기가 담겼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천사랑(임윤아)이 친구들과 함께 태국으로 포상 휴가를 떠나 구원(이준호)과 비밀 연애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평화(고원희)·강다을(김가은)·노상식(안세하)를 제쳐두고 늦은 밤 숙소를 몰래 빠져나온 두 사람은 수영장에서 진한 키스를 나눴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준호와 임윤아가 수영장 키스신을 위해 리허설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준호는 임윤아의 허리를 감싸안은 채 자연스럽게 수영장으로 들어가는 장면부터 연습했다. 물에 들어간 임윤아는 "어우 추워"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고, 이준호는 물이 얕아서 다리를 제대로 펴지 못했다. 물이 차가운 관계로 리허설은 빠르게 진행됐으며, 새소리가 울려퍼지기도 했다. 새소리가 잠잠해진 뒤에 두 사람은 여러 차례 수영장 신을 연습했다.
이때 메이킹 카메라를 발견한 이준호는 "지금 저희가 태국 수영장에서 찍고 있지만 진짜 춥다"고 밝혔다. 이준호는 임윤아와 키를 맞추기 위해 쩍벌 자세를 취했고 "다리가 안 나와서 너무 다행"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임윤아는 "저러다가 이제 잠수해서 다리 한 번만 잡았어야 했는데"라고 말했고, 이준호는 "완전 개다리하고 있는데"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수영장에서 추위를 이겨가면서 키스신을 계속 촬영했다. 촬영이 끝난 후 두 사람은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링을 하면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