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좋아' 맏언니 된 김숙 "최선 다해 먹어 제낄 것"

2023. 7. 21. 0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 합류 소감을 밝혔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측은 20일 토밥즈의 맏언니가 된 김숙의 소감을 전했다.

데뷔 28년 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 김숙은 최근 몇 년 사이 음식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진심을 보이며 또 다른 전성기를 맞고 있다. 특히 김숙과 코미디언 박나래는 '밥블레스유'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한차례 먹방 프로그램에서 합을 맞춰본 바 있다.

두 사람은 단순한 먹방을 넘어서 음식에 얽힌 따뜻한 사연과 고민을 나누며 시청자들과 함께 정을 나눴다는 평. 최근 김숙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간 맛집 내비게이터의 모습을 뽐내며, 언제 어디서든 식사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숙은 "레전드 먹방 유튜버 히밥, 전설의 히포 현주엽, 안주의 대가 박나래 이 세 분과 겸상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해서 먹어 젖히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특히 김숙은 토밥즈의 원년 멤버 농구 감독 현주엽과 동갑내기 친구로 두 사람이 보여줄 맛있는 케미로 기대를 모은다. 방송 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일명 '고기 굽기의 달인'이라는 현주엽 앞에서 그의 고기 굽기 실력을 탓하는 김숙이 모습이 그려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오는 29일 오후 5시 방송된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숙. 사진 = 티캐스트 E채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