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담력 미션에도 걸크러시 폭발 "따라온나"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걸크러시 매력을 뽐낸다.
20일 AXN·Kstar·MBC에브리원 측은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은 '담력'을 주제로 한 4회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특히, 귀신들이 창궐하는 미로를 평정심을 유지하며 통과해야 하는 담력 대미션은 짧은 분량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든다.
그런 가운데, 김민경은 '민경 장군'답게 든든한 걸크러시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미션 파트너인 조진형이 미로 입구에서부터 벌벌 떨며 무서워하자 진형을 리드하며 앞장선 것. 김민경은 잔뜩 겁에 질린 130kg 스트롱맨 조진형을 "나 따라온나", "잡아!"라고 어르고 달래며 미로를 돌파해 감탄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조진형은 귀신 분장을 보고 혼비백산이 돼 줄행랑을 쳐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덩치와 어울리지 않게 호들갑 떠는 조진형의 모습이 의외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가운데, 조진형의 호들갑에 몸개그를 작렬하며 뒤로 넘어지는 남경진의 모습도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과연 김민경은 끝까지 걸크러시를 과시하며 대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지, 담력 챌린지에서는 또 얼마나 기상천외한 미션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한편, '몸쓸것들'은 2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몸쓸것들' 김민경. 사진 = AXN, Kstar, MBC에브리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