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가수 유랑단’ 보아, 란제리 의상에 당황... “이거 진짜 입으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가수 유랑단' 보아가 란제리 의상에 당황했다.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다섯 번째 유랑지 강원도 양양으로 향한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은 댄스 가수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다섯 번째 유랑지 강원도 양양으로 향한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시장에서 먹거리와 쇼핑을 마친 유랑단은 대기실에서 옷을 갈아입었다. 엄정화는 검정색 민소매를 선택했고, 김완선은 장화, 장갑 등을 구입하며 흡족해 했다.
이효리는 보아를 위한 아이템을 추천했다. 연핑크 란제리 의상을 받은 보아는 거울을 보며 만족하는 듯 했으나, 이내 안절부절 하며 “이거 진짜 입으라고? 나 이 프로그램하기 싫어”라고 고백해 주의를 폭소케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은 댄스 가수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SNS 팔로워 수 관리.. “이 간절함을 알아?”
- 국립중앙박물관, ‘평가액 3조’ 故이건희 컬렉션 공개... “국보만 14점” (‘관계자 외’) [종합
- 한기범 “두 아들 모두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진단”(‘특종세상’)
- ‘남의 연애2’ 선우, 익명 채팅 후 돌연 눈물...무슨 일?
- ‘아씨 두리안’, 거세지는 고부 삼각관계...격렬 애정 전쟁
- ‘관계자 외’ 김종국→이이경, 불상 속 숨겨진 복장물에 ‘깜짝’
- ‘엠카’ 루네이트, ‘보야저’로 전한 스윗+청량美
- ‘관계자 외’ 김종국, 훈증실서 방독면 착용... “방송은 목숨 내놓고 하는 것”
- 이센스, 팔로알토 신보 지적에 “형이나 잘해요” 공개저격
- ‘관계자 외’ 김종국, 백자 달항아리에 깜짝... “RM·빌 게이츠가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