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리뉴얼 출시 온라인 캠페인
기자 2023. 7. 20. 21:57
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리뉴얼 출시 기념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밀크·딸기 2종으로 출시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은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서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하고 유지방 함량을 높였다. 신선한 국산 유기농 우유가 주는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74㎖ 밀크 파인트컵의 경우 상하목장 우유 200㎖ 2팩 이상이 아이스크림 한 통에 담겨 있는 셈이다.
밀크 아이스크림은 바닐라향 첨가 없이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우유 그대로를 듬뿍 담아 고소하고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맛을 즐길 수 있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국산 설향 딸기의 원물 함량을 높여(기존 대비 1.7배) 딸기 본연의 맛과 산뜻한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21일까지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이보다 더 우유우유 할 순 없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귀여운 소에게 영업을 당했다. 당장 편의점 가야겠다” 등 긍정적인 평을 남기도 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문기의 추석 선물’ ‘딸에게 보낸 동영상’···이재명 ‘선거법 위반’ 판결문
- 조국 “민주주의 논쟁에 허위 있을 수도···정치생명 끊을 일인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사라진 돌잔치 대신인가?…‘젠더리빌’ 파티 유행
- [사설] 이재명 선거법 1심 ‘당선 무효형’, 현실이 된 야당의 사법리스크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드라마인가, 공연인가…안방의 눈과 귀 사로잡은 ‘정년이’
- 중학생 시절 축구부 후배 다치게 했다가···성인 돼 형사처벌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