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간의 진실게임, 용의자만 2000여명…범인 정체 충격 (용형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년 간 미궁 속에 빠져 있던 사건의 진실이 밝혀진다.
21일 방송되는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38회에는 이종남, 김현엽, 김성수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당시 용의선상에 오른 사람만 2000여 명이었지만, 결국 용의자를 특정하지 못하고 시간은 흐르게 된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범인의 정체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까지, 16년 간 이어진 진실게임의 결말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되는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38회에는 이종남, 김현엽, 김성수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사건은 피가 낭자한 채 사망한 70대 노파가 발견되며 시작된다. 피해자의 온몸에는 폭행의 흔적이 남아 있었으며, 목이 졸린 자국과 심지어 칼에 깊이 찔린 상처까지 있다.
당시 집안 곳곳에서는 참혹했던 그 날의 상황을 짐작하게 하는 단서들도 발견된다. 담배꽁초와 흙 묻은 족적, 한 움큼 빠진 머리카락과 단추, 그리고 손톱 밑에서 범인의 살점도 나온 것. 심지어 범행도구까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견됐지만 수사는 좀처럼 풀리지 않는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범인의 정체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까지, 16년 간 이어진 진실게임의 결말은 주목된다.
방송은 21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치카 가비, 시상식을 압도하는 파격 시스루 패션 [DA★]
- 김다현, 어느새 숙녀가 다 됐네 [화보]
- 홍석천, 시상식 기습 뽀뽀 해명…덱스도 “형님 감사해” [DA★]
- 20대 여성 ‘불치’ CRPS 진단, 중앙선 침범 사고 때문 ‘충격’ (한블리)
- 쥬얼리 하주연, 아이돌→2년차 주임사원 변신 ‘근황 공개’ (살아있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