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주 위 호텔, 별빛산책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WE)호텔 제주는 루프탑 라운지에서 여름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별빛산책' 패키지를 7월 2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위 호텔 관계자는 "청정 숲속의 루프탑 라운지에서 BBQ, 생맥주와 함께 여름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프라이빗한 청정 숲 산림욕과 천연화산암반수를 만끽하며 건강한 힐링과 아름다운 여름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WE)호텔 제주는 루프탑 라운지에서 여름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별빛산책' 패키지를 7월 2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별빛산책'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루프탑 라운지 '델라'에서 BBQ 플래터와 생맥주 2잔을 1회 제공한다. 아울러 위호텔은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와 피트니스룸 이용 및 식음 크레딧 5만원권을 제공하고 중문단지에서 열리는 매직아트 '박물관은 살아있다' 할인을 제공한다.
위 호텔 관계자는 "청정 숲속의 루프탑 라운지에서 BBQ, 생맥주와 함께 여름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프라이빗한 청정 숲 산림욕과 천연화산암반수를 만끽하며 건강한 힐링과 아름다운 여름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위 호텔)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쪽이 방송 환상은...” 교사 극단선택에 소아정신과 의사의 일침
- 서이초 교사 유가족 “왜 학교서 생 마감했는지…꼭 밝혀달라”
- 정경심 가석방 막힌 날…조민 “100만원 기부했다” 인증샷
- “왜 환자 항문에 패드 넣었어요?” 간병인에 물어보니
- '제2의 비'로 불렸던 청림, 암 투병 끝 사망… 향년 37세
- "살려주이소"…물에 빠진 소 40마리, 경찰이 구했다
- “나가 죽든지” 담배 핀 14살 딸에 둔기 휘둘렀다…아동학대 ‘유죄’
- “지하차도 안 이들에 미안해” 물에 잠긴 부부, 또 다른 손길에 탈출
- 소비기한 지난 소떡소떡 판매..식품법 위반 PC방 무더기적발
- (영상)청주로 옮겨진 '갈비뼈 사자'…확 달라진 근황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