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5년만 스크린 복귀, 시나리오 단숨에 읽어”(콘크리트 유토피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영이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5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렸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너의 결혼식' 이후 5년 만에 영화 복귀다.
복귀 소감에 대해 박보영은 "오랜만인 것도 설레는데 그게 '콘크리트 유토피아'라 더 기대되고 설렌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보영이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5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렸다.
7월 20일 네이버 NOW.에서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무비토크가 진행 됐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박보영은 황궁 아파트에서 시작된 첨예한 갈등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목소리를 낼 줄 아는 단단한 내면을 지닌 명화 역을 맡았다. ‘너의 결혼식’ 이후 5년 만에 영화 복귀다.
복귀 소감에 대해 박보영은 “오랜만인 것도 설레는데 그게 ‘콘크리트 유토피아’라 더 기대되고 설렌다”라고 말했다.
박보영은 이 작품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시나리오를 앉은 자리에서 단숨에 읽었다. 재난 상황만 표현하는게 아니라 그 안에 인간 군상의 모습이 너무 잘 나와 있어서 ‘나라면?’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전했다.
(사진=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네이버 NOW. 무비토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쥬얼리 출신 하주연 2년차 회사원 근황 “월급 안정감 느껴, 승진이 목표” (살아있네)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4년만 골프대회 첫 입상 “속상했는데 드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