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 납량 특집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납량 특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컬트 연구회' 학생들과 함께 기이한 현상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각종 미션을 완료해 나가며, 심령 현상 연구를 통해 '오싹 오싹 예민혜의 연구일지'를 완성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해긴(대표 이영일)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납량 특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컬트 연구회' 학생들과 함께 기이한 현상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각종 미션을 완료해 나가며, 심령 현상 연구를 통해 '오싹 오싹 예민혜의 연구일지'를 완성하게 된다.
연구일지를 완료할 때마다 '오싹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렇게 모은 코인은 다소 소심한 귀신 '령서'가 운영하는 비밀 상점에서 오컬트 연구회 로브와 가면, 위저보드, 깜빡이는 조명, '떠도는 영혼' 코스튬 등 으스스함을 담고 있는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카이아섬 곳곳에는 정체모를 꼬마 유령들이 출현해 주민들을 깜짝 놀래킨다. 꼬마 유령은 잠자리채를 휘둘러 잡을 수 있으며, 보상으로 '오싹 코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일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꼬마 유령 머리띠'와 '꼬마 유령 가방' 등 무섭지만 귀여운 '꼬마 유령' 테마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밖에 열대어 모자와 수트, 신발로 구성된 한정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섬’ 신규 시즌이 시작되며, 휴양지 데이트룩과 신규 수영복 등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이 추가됐다.
해긴 ‘플레이투게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무더운 여름을 조금 더 즐겁게 즐기자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긴 '플레이투게더', 애니메이션 보노보노 콘텐츠 추가
- 해긴 '플레이투게더', 신규맵 휴양지 포함 해양 콘텐츠 업데이트
- 해긴, SNG '플레이투게더' 새 맵 휴양지 업데이트
- 해긴 '플레이투게더', 숲 조성 글로벌 캠페인 시작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