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500만 명이 선택한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정식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사전등록자 50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는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을 바탕으로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는 물론 기존 RPG 마니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개성 넘치는 네 가지 클래스와 강렬한 보스 전투를 비롯해 광활한 알테이아 세계를 모험하며 만나는 모험가 동료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비했다.
정식 출시와 동시에 글로벌 드래곤 이벤트가 시작되며, 이용자들은 알테이아 세계를 위협하는 사악한 씨 드래곤 '서펜트라'를 물리쳐야 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동료들과 팀을 구성하고, 전체 서버 대회에서 타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도 있으며 추후 높은 랭크를 달성할 경우 플레이어와 팀 모두에게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 ▲로그인 보상 이벤트 ▲레벨에 특화된 기프트 패키지 ▲특정 스테이지 완료 보상 등 게임 플레이 초반 모험에 도움을 주는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KT와 함께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아이템 KT 결제 시 기본 5000 원 할인뿐 아니라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