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 다이어트에 ‘500만원’ 통 큰 약속..“요요시 위약금은 두 배”(‘밉지않은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의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웃었다.
20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10일동안 00키로 뺀 이지혜 남편의 다이어트 성공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지혜는 남편의 다이어트 도전을 응원했다.
다이어트 마지막 날, 이지혜는 "보상금 500만 원을 걸었다. 이런 와이프 어딨나. 허리 38인치가 중요하다"고 말했고 배 둘레 결과는 39인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의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웃었다.
20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10일동안 00키로 뺀 이지혜 남편의 다이어트 성공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지혜는 남편의 다이어트 도전을 응원했다.
문재완은 “저번에 우리가 언쟁이 있었다. 와이프의 엄격한 관리자 모드가 나와서 그 다음 날 새벽에 일어나서 내가 좀 생각했다. 이제는 좀 (살을) 뺄 때가 된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지혜는 “지금 나도 한 이십만 번 들어서 별로 그렇게 감흥이 없다”면서도 “이번에는 본인 스스로 결심을 했고 그쪽으로 큰 상금을 걸었다. 지금 그래서 눈에서 레이저 나온다”고 금융 치료를 예고했다.
시작 전 배 둘레 42인치였던 문재완은 이지혜와 38인치를 약속했다.
다이어트 보조제와 포케, 샐러드, 건강 주스로 관리를 하던 문재완에게 이지혜는 “너무 안 먹는다. 요즘에 하는 말이 제발 좀 먹어. 살면서 이런 말을 할 줄이야”라고 놀랐다.
다이어트 마지막 날, 이지혜는 “보상금 500만 원을 걸었다. 이런 와이프 어딨나. 허리 38인치가 중요하다”고 말했고 배 둘레 결과는 39인치.
하지만 이지혜는 ‘입금 후 3개월 안에 40인치 도래시 위약금은 입금액의 두 배로 한다. 유지시 1년 후에 칭찬금으로 같은 금액 500만 원 재입금하기로 한다’라는 계약서로 유지어터를 강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나는 솔로’ 광수♥옥순, 깜짝 결혼 발표→럽스타그램 시작..
- ‘예능대부’ 이경규, 유튜브 진출..‘마라맛 입담’ 예고(예능대부갓경규)
- ‘무릎수술’ 김영철, 이토록 명랑한 환자라니 “당분간 휠체어 신세, 도가니탕 먹어야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결혼 10주년 폐암선고 날벼락…이혜영, 거짓말같던 2년전 눈물의 추억 소환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세젤예’ 장원영의 이토록 아름다운 열아홉[★화보]
- ‘55세’ 강수지 “내 얼굴 맨날 아프고 피곤해보인다고..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어”
- “스킨십 수위 높다” 미국으로 간 ‘돌싱글즈’, 넷플릭스 손잡고 시즌4 청신호[SS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