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연아 학교법인 선학학원 제12대 이사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법인 선학학원은 제12대 이사장으로 문연아(49·사진) (재)선학장학재단 이사장이자 (재)유니버설문화재단 이사가 취임했다고 20일 밝혔다.
문연아 이사장은 "그동안 선학학원은 애천(愛天), 애인(愛人), 애국(愛國)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소통과 화합을 통한 공동체 정신으로 성장해왔다"라며 "구성원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학교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사에서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통·화합·겸손 ‘공동체 정신’ 강조
학교법인 선학학원은 제12대 이사장으로 문연아(49·사진) (재)선학장학재단 이사장이자 (재)유니버설문화재단 이사가 취임했다고 20일 밝혔다.
학교법인 선학학원은 선문대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선정고등학교, 선정국제관광고등학교, 선정중학교, 선화예술중학교, 경복초등학교, 선화유치원 8개 교육 기관이 있다.
문연아 이사장은 “그동안 선학학원은 애천(愛天), 애인(愛人), 애국(愛國)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소통과 화합을 통한 공동체 정신으로 성장해왔다”라며 “구성원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학교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사에서 밝혔다.
취임식에는 황선조 선문대 총장을 비롯해 선학학원 산하 교장단, 교수, 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아산 이종익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한 ‘이 女배우’, 10세 연하 앵커와 재혼한다
- “감히 내 아들 괴롭혀?”…중학생들 부른 아빠, ‘뺨 100대’ 때렸다
- “정호연 전신 노출…” 뉴진스 뮤비 양조위 등장
- “커피 한 잔에 7만원”…‘70층 높이’ 절벽에 있는 中카페
- “수행에 필요”…참선하는 여성 바지 벗기고 엉덩이 만진 日80대 노승
- “영국 떠난 해리왕자, 결혼 4년 만에 별거”
- “우리 아들 이렇게 보낼 수 없어요”… 채수근 상병 영정 앞 어머니의 절규
- ‘여중생과 성관계’ 공기업 직원, 법정 구속… “도주 우려”
- 무 씻다가 발 ‘벅벅’… 족발집 조리장 2심도 벌금형
- 서울 서이초, 가정통신문 발행…“학폭신고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