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대장암 투병 끝 사망 故 청림 애도 “밝고 순수했던 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한 고(故) 청림을 추모했다.
조민아는 7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림이. BOF에서 친했던 참 밝고 순수한 아이. 해맑은 웃음이 아직도 아른거리는데 이제 볼 수 없구나"라고 국화꽃 이미지와 함께 글을 남겼다.
조민아는 "가슴이 먹먹하다. 얼마나 아프고 힘들었을까. 아픔 없는 곳에서 편히 쉬길 기도할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청림은 지난 19일 대장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한 고(故) 청림을 추모했다.
조민아는 7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림이. BOF에서 친했던 참 밝고 순수한 아이. 해맑은 웃음이 아직도 아른거리는데 이제 볼 수 없구나”라고 국화꽃 이미지와 함께 글을 남겼다.
조민아는 “가슴이 먹먹하다. 얼마나 아프고 힘들었을까. 아픔 없는 곳에서 편히 쉬길 기도할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청림은 지난 19일 대장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향년 37세. 고인의 빈소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 됐으며, 발인은 21일 오전 9시다
청림은 지난 2004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데뷔했다. 2009년 ‘Step’(스텝)을 발매하며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제2의 비’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 외에도 ‘드림’, ‘신의밥상’, ‘매일 결혼하는 남자’, ‘웃어요, 엄마’,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 등 다수의 예능 및 드라마에 출연했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쥬얼리 출신 하주연 2년차 회사원 근황 “월급 안정감 느껴, 승진이 목표” (살아있네)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4년만 골프대회 첫 입상 “속상했는데 드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