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호텔 빙수, 6만 원대면 접근성 좋아”
김지우 기자 2023. 7. 20. 18:00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이색 빙수를 소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는 ‘2023 호텔 빙수 리뷰’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안소희는 서울 호텔 세 곳의 시그니처 빙수를 맛봤다. 세 번째 순서로 명동에 있는 호텔에 방문한 안소희는 “저도 여긴 처음 와보는데 되게 부티크 호텔처럼 예쁘고, 팝하고 트렌디한 느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곳이) 빙수 메뉴를 올해부터 시작했다고 한다. 블루베리 빙수, 트러플 팥빙수, 얼그레이 망고 빙수 세 가지가 있다. 저는 이 메뉴가 눈에 들어오더라”며 6만 원대 트러플 팥빙수를 택했다.
안소희는 “그래도 트러플 올라가는데 호텔 빙수치고는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요즘 거의 다 9~10만 원 하는데 접근성이 제일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일단 맛있을 거 같다. 저는 팥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후 트러플 팥빙수가 나오고, 한입 맛본 안소희는 “어울리는구나 트러플이랑 우유 얼음이. 트러플 향이 강하게 나면서 우유가 더 고소하게 느껴진다”며 의외의 조합을 극찬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